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캐시나 돈으로는 환급이 되기 힘들지만 꾸준하게 하면 일용할 양식을 만들어주는 앱테크 추천 어플 정원 e샵입니다. 청정원에서 만든 어플로 여러 가지 청정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을 주는 어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정원 e샵 사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인증받기 화면의 전송을 터치 시 인증번호가 문자 발송되며 입력 칸에 넣고 확인을 터치합니다.
룰렛이 돌아가며 당첨이 됩니다. 대부분 비타민이 당첨되며... 그렇습니다.
매일매일 룰렛을 하다 보면 몇 달 뒤 적립금과 비타민의 상황을 확인해 봅니다.
저의 경우 정원 e샵 적립금 확인 주기를 정원 e샵의 이벤트를 크게 한다거나 , 무료배송 쿠폰이 나온다거나 할 때 와 집에 케첩, 마요네즈, 카레가 떨어졌다 싶으면 확인을 해봅니다. 위의 비타민을 전환하면 한 5,600원 정도 나오니 대략 적립금이 12,000원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비타민을 그냥 사용할 수는 없으며 비타민 교환도 치열한 경쟁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비타민 교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은 1000 비타 민당 100원 즉 100 비타민에 10원 정도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그리고 1회 전환 가능 비타민과 1일 1회 매일 100명만 되는 행사이니 적당히 포인트가 모였다고 생각되시면 전환 시도를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비타민에서 교환된 적립금은 매월 말 초기화 되니 월초에 진행하시면 더욱 고민해보며 구매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기왕 이렇게 된 거 선착순으로 무료 배송 쿠폰까지 획득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정원 e샵 앱테크 어플을 추천해봤습니다. 어떻게 보면 큰 리워드나 큰 이벤트는 잘 없지만 매일매일 룰렛만 돌려주다가 분기별로 카레나, 케첩, 마요네즈를 시켜서 먹습니다. 특히 카레는 집에 안 떨어지게 하는데 전부 청정원 카레퀸을 사놓고 있습니다. 적립금+비타민+무료 배송 쿠폰으로 구매를 하면 뭔가 살림에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구나 하는 마음이 살짝 들게 하는 어플입니다. 뭔가 크게 관리나 노력 없이도 매일 룰렛만 돌려주면 되기 때문에 참여하기도 편합니다. 레알 FARM이란 게임을 하면 실제로 농작물을 보내준다는데 그거와 비슷하게 생각하면서도 하루에 1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오히려 고효율의 어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 작년에는 한 달에 한 번은 1,000원 적립금이 터져서 자주 배송시켰습니다. 쓰다 보니 거의 청정원 직원이라 생각될 정도지만 전혀 상관없는 직종이며 제가 개인적으로 써보고 좋은 앱테크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제 글을 많이 보시고정원 e샵을 많이 설치하시면 청정원에서 맛있는 제품을 조금 보내주시면 좋겠다...라는 흑심을 살짝 품고 오늘의 앱테크 추천을 마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도움이 되셨다면공감+구독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