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추천드릴 앱테크 어플은 캐시슬라이드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아시고 유명한 어플이다 보니

기본적인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가장 중요한 시스템과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올리는 게

2020년 12월인 점 감안해주시고 대형 업데이트는 추가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 화면 등의 핸드폰 시스템과 연동돼야 하므로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에 최적화된 어플인 점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메인인 캐시슬라이드 스탭업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스텝업 메인 화면

     

    스탭업의 경우 캐시 획득을 8가지로 구분합니다.

     

    항목별로 개별 설명 진행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잠금 화면 적립

    캐시슬라이드 잠금 화면

     

    캐시슬라이드 초기부터 지금까지  가장 핵심이자 기본이 되는 기능입니다.  첨부된 그림과 같이 매 정각마다 광고가 리셋이 되며 잠금 화면이 첫 번째 열리면 3 캐시 그 이후는 간헐적 1 캐시 혹은 동영상 광고 재생 후 4 캐시 + 1 캐시 총 5 캐시 가끔 10 캐시 이런 식의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1시간 획득 기대 캐시는 평균 3+3+1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물론 화면을 3회 켜고 끄고를 반복하시거나 혹은  어플을 실행 후 나가기를 누르면 잠금 화면이 활성화됩니다. 이런 식으로 1시간 최소 3 캐시에서 최대 10 캐시를 평균으로  보시면 됩니다. 물론 활성화 횟수 1 캐시의 연속 지급 여부에 따라 더 적거나 많을 수도 있다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캐시가 떠있는 상태에서 화면이 꺼지거나  비활성화될 경우 획득할 수 있는 캐시가 소멸되는 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스텝업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화면

     

    다음은 스텝업 기능입니다. 캐시 워크와 비슷한 기능의 걷기 어플이며 걸음 수에 해당되는 캐시 적립 + 설정한 목표 걸음 수 완료에 따른 보너스 캐시가 지급됩니다. 특히 목표 달성을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게 되면 1주일에 총 2회 보너스 캐시가 추가 지급되며 1주일에 최대 9회 까지 지급 가능합니다. 보너스 캐시는 1~1000 캐시가 랜덤 하게 지급됩니다.

     

     

    메이트 설정 화면

     

    목표 걸음 수는 메이트 선택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3,000 / 5,000 / 7,000 / 20,000의 가지가 선택 가능하며 걸음 수에 대한 랜덤 캐시는 선택한 메이트 이상 걸어도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3,000 메이트를 선택한다면 3,001 보부터는 추가로 걸어도 캐시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1일 행동량을 체크하셔서 메이트를 고르시면 캐시 획득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경험상 과거 영업직일 때 10,000 걸음은  무난히 완료하였으나 사무직인 지금은  출퇴근 +  저녁 조깅을 겨우 마무리해야  7,000 걸음 수행이 가능 했습니다.  이점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바로 적립 받기

    바로적립받기 화면

     

     

    바로 적립받기는 크게 6가지로 나누어집니다.

     

    1. 구독(유튜브, 언론사, 찜하기 등)
    2. 팔로우(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3. 앱 설치(게임 등 앱 설치)
    4. 퀴즈 풀기(초성 퀴즈 등)
    5. 사전예약(신규 게임 사전 예약)
    6. 상품 확인(판매 중인 상품 확인)
    7. 상품 구매(상품 구매 시 금액별 캐시 지급)

    1, 2, 3, 4, 5의 경우 물량이 한정되어 있으며 일정 수량 소진 시 다음날  다시 활성화되지만 전체 물량이 소진되거나 행사 기간을 넘기게 되면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매일 12시 정각에 들어가서 참여하게 되면 참여 확률이 증가하게 되는 점 참조하세요.

     

    잠금화면 적립보다도 캐시 획득 비중이 높은 편이며 시간 날 때 종종 들어가서 확인을 해본다면 캐시 획득에 큰 도움이 될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미션하고 적립받기

    미션하고 적립받기

     

    왼쪽 화면은 미션 완료 전, 오른쪽은 미션 달성 후입니다. 별 미션을 전체 수행하여 달성도가 100%가 되면랜덤  캐시가 1~1000 캐시가 지급되는 받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매일 24:00분에 초기화되니 잊지 말고 참여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그리고 미션으로 인해 명언 스타 그램, 노랑, 달려라 티라노, 드링크 위드(최근제외) 유지해야 하는 점도 참조 부탁드립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도전 행운퍼즐

    도전 행운 퍼즐

    매주 화요일 단위로 초기화가 되며 광고를 본 후 얻게 되는 퍼즐 조각을 활용하여 상품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치킨, 피자 등의 상품, 적립금 캐시,  캐시 아웃에 필요한 현금 교환권으로 나누어졌으나  요 근래는 적립금 캐시를 더욱 세분화하여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광고 시청 후 100% 퍼즐이 지급되는 것은 아니며 1시간에 10번 참여수 있음으로 퍼즐수와 보상은 비례함으로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공격적 혹은 방어적 패턴을 설정하여 참여한다면 더욱 획득이 용이할 듯합니다.

     

    그리고 현금 교환권의 경우 캐시를 지급해주는 적립금과는 다른 개념으로  현금으로 입금해주는 캐시 아웃의 기준인40,000원이 아닌 그보다 낮은 금액인30,000원, 10,000원 5,000원으로 교환해주게 되는 쿠폰이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교환권이 유용한 이유는 캐시의 획득일 기준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 소멸되는데 소멸되기 전 현금 교환권을 활용하여 캐시 아웃을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소멸 예상금액을 확인한 후 (6개월 단위 소멸 금액 확인 가능) 힘들게 번 캐시 소멸되지 않게 조율하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그리고 광고 시청에 따른 노동 시간이 긴 편으로 효율적인 참여가 필요한 메뉴입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돈 주는 라이브 쇼핑

    돈주는 라이브 쇼핑

     

    돈 주는 라이브 쇼핑은 방송을 시청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3 캐시가 지급되며 시청 시간 누적에 따른 캐시가 차등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방송 중인 상품을 구매 시 상품에 따라 추가 캐시가 지급되는 점도 참조하시면 됩니다. 방송 알림 설정 후 참여하면 매일 오전 오후 2회 총 6 캐시 이상 획득 가능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이벤트

    이벤트 화면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확인 후 참여하는 것이 좋으며 이벤트로 주어지는 캐시는 대부분 금액대가 높은 편이었습니다. 알림으로 알려줄 때도 있지만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친구초대

    친구초대 화면

     

    친구 초대는 개별 ID마다 초대 코드가 생성되며 추천인에  초대 코드를 넣어서 가입을 하게 되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  500 캐시씩 지급되는 시스템입니다.

     

     

     

     

    혹은 위의 그림과 같이 SNS를 통한 링크 공유하여  친구 초대를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 초대의 경우 기본은 500 캐시 지급이지만 가끔 2배인 1,000원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니 효율적으로 맞춰서 사용하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지금까지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을 확인했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캐시 피드

    캐시피드 메인 화면

     

    캐시 피드 역시 매시간 아티클, 피드 확인을 통하여  1시간당 기본 5회 5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단 친구 등록을 하는 만큼 횟수가 증가되며 친구 1명을 등록하게 되면 기본 5회 + 친구 추가 1 =  1시간 6 캐시 적립 가능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션보드를 통한 캐시 및 연필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연필로 글쓰기가 가능합니다.피드에 글을 올려서 추천과 조회수가 올라가게 되면 추가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때문에 관리를 하신다면 대량의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노랑

     

    노랑 메인 화면

     

    캐시슬라이드와 연동된 웹브라우저로 노랑을 통해서 검색하게 되면 캐시가 쌓이는 구조입니다. 큰 캐시가 쌓이기보다는 서포트 형식으로 이해하시면 편하며 일일 미션으로 인하여 꼭 설치 유지를 해야 하는 점도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캐시슬라이드 스탭업에 대한 사용법과 캐시 획득을 정리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제가 캐시슬라이드를 활용한 지 거의 5년 정도 되었으며 80만 90만이 넘어가는 고수님들에 비해서는 부족한 편입니다.하지만 짬짬이 앱테크를 진행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이보다 도움이 되는 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 글을 읽으면서 소소한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앱을 지속적으로업로드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구독+공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