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아빠 입니다. 오늘은 티머니와 티머니 슬라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머니는 여러 교통수 단과 각종 매장에서 리워드 머니를 수수료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많은 어플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티머니 앱에 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모바일 티머니 장점

     

    모바일 티머니 메인화면

     

    서두에도 언급하였지만 모바일 티머니는 활용도가 아주 높은 리워드 환경을가지고 있습니다.  타 앱테크 어플들과는 다르게 물건을 구매할때 따로  기프티콘 교환을 하거나 그 과정에서 수수료 차감 없이  티머니로상품 구매 및 교통수단 결재가 가능하다는 티머니 하나만으로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메뉴에 따라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T마일리지는 T머니로 전환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출석체크

     

     

    티머니 출석체크 화면

     

    모바일 티머니 어플의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는 사진 가장 하단에 설명이 잘 되어있으며 1일 차 1M ~5일 차 5M 에서 출석 누락이 없는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5M이 들어오며 누락 없이 진행한다면 30일 기준 최대 140M까지 모을 수 있는 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누락이 된다면 다시 1M으로 돌아가니 그 점 꼭 숙지하셔야 합니다. 

     

    <상단 목록-AGENDA- 이동>

     

     

     

     

     

    DBR 무료가입 이벤트(종료)

     

    DBR무료가입 이벤트

     

    다음은 DBR 무료 가입 이벤트입니다.(2020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 내용은 동아 비즈니스 리뷰 첫 달 무료 체험만 진행하여도 3,000M가 적립이 되며 이후 유료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6,000M이 추가 적립이 됩니다. 첫 달 무료 체험 결과 미팅 때 사용될만한 사회, 경제, 정치, 소식 등을 구독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1달 무료체험 후 필요하신 분들은 구독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무료 적립

     

    무료적립-무료충전화면

     

    무료 적립 메뉴에서 무료 충전의 경우 다른 리워드 프로그램과 비슷합니다. 어플 설치, 보험 계산, 게임 캐릭터 생성, SNS 구독 등의 미션을 진행하면 미션에 해당하는 우측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무료적립-무료충전2

     

    주관적 기준의 문제의 무료 충전 2입니다.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생각보다 높은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제공해서진행해 보았으나 알 수 없는 설문 내용과 소요시간도 너무나도 길어서 저 같은 경우는 참여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깔아보신다면 한번 정도는 참여해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무려적립-보너스충전화면

     

    보너스 충전은 상기 그림에 나와있는 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만큼 추가 마일리지가 적립 가능하니 활용하시면 교통비의 소정의 일정 금액을 지속적으로 페이백 받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티머니 슬라이드

     

    티머니 슬라이드 화면
    티머니 슬라이드 설정 화면

     

    티머니 슬라이드는 적립 시스템을 버즈빌(버즈 스크린)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버즈스크린 하나 머니, 모아락, 짤 등과 공유하기 때문에 퀴즈 이벤트 발생 시위 말씀드린 어플 중에서 하나를 참여하게 되면 타 어플에서는 참여가 안 되는 참조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는 무료 적립에서도 공유되는 경우가 있으니 모든 어플을 사용하실 때는리워드가 가장 높은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플마다 적립 액수가 다르며, 평균적으로 하나 머니가 가장 높았습니다.) 그 외 잠금화면 슬라이드 어플들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모바일 티머니 사용처 및 환불 시스템

     

    모바일 티머 머니 사용처는 다양해서 홈페이지를 첨부하겠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티머니 홈페이지]

     

    유통 - 사용처 안내 - 이용안내 티머니

    User Guide(English)How to use Tmoney 사용처 안내 티머니로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업체를 안내해 드립니다. 사용처 종류 전체 편의점 대형마트 / 유통점 베이커리 커피 / 아이스크림 패스트푸드 요

    pay.tmoney.co.kr

     

    모바일 티머니 환불 화면

     

    환불은 일종의 캐시 아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잔액 1,250원이상은 환불 시 500원의 이용료(수수료)가 발생하며 금액이 애매하다면차라리 모바일 티머니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티머니의 경우 활용도도 높으며 아주 애용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전 티머니로 활용하기보다 원스토어의 모바일 게임을 결제할 때 출석체크로 받은 포인트보다 조금 모자랄 때 티머니를 활용했습니다. 티 마일리지 획득이 높은 편은 아니라 메인 앱테크 어플입니다!!! 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리진 못하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따라서 제 글을 읽어보시고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고 자유로운활용도를 원하신다면 티머니 앱테크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제가 올리는 리뷰가 작은 불편함이라도 해소시켜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쫀쫀 아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