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돈 버는 퀴즈로 더욱 유명한 캐시워크(Cash work)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유명한 앱테크 어플이라 대부분 사용하시고 있을 수도 있지만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캐시워크 만보기 기능(+건강관리)

    캐시워크 회사 소개의 미션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는 금전적 보상(Financial Incentive)과 촉진네트워 (facilitated network) 를 통해 사람들의 건강행태를 동기 부여하여 만성 질환을 줄인다. 실제로 CEO도 의과 출신에 메디컬 디렉터도 보유하고 있는 촉진 네트워크에도 진심인 캐시 워크로 보입니다.

     

     

    캐시워크 만보기 폰화면 캡쳐
    만보기 잠금화면 샘플(출처 캐시워크 공홈)

     

    캐시워크는 사용자의 1일 최대 10,000보의 걸음 수 에 대한  리워드를제공합니다. 1일 최대=10,000보 = 100 캐시로 1일 한계 이상의 걸음을 걸어도 이상의 캐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캐시워크 만보계 기능 화면

     

    매일 걷게된 캐시는 보물상자위에 100보당 1로 표시가 됩니다. 저 보물상자를 터치하여 혜택을 수령하지 않고 12시가 지나면 초기화가 되니 12시 이전에 꼭 터치하여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캐시 워치와 캐시워크 인바디를 구매하여 건강관리를 하면 추가적인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치 추가 리워드 가능(출처:캐시워크쇼핑몰)

     

    캐시워크 연동 스마트밴드인 캐시워치를 사용할 경우  100 캐시에 + 100 캐시가 되어 한 달에 최대 6,000 캐시 적립 가능합니다. 물론 30일 기준으로 매일 10,000보를 걸어야 적립이 가능합니다. 평소 운동을 자주 하시거나 스마트 워치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고려해볼 만합니다.

     

     

    돈버는 인바디 체중계(출처:캐시워크쇼핑몰)

     

    체중을 연속으로 출석하듯이 측정을 진행하면 누적 캐시가 지급되는 시스템입니다.  1인 기준으로 330일연속 측정 시 49,500원이 적립됨으로 체중계 가격이 복구되는 기적의 논리를 펼칠 수 있습니다.  타사의 인바디체중계가 비교적 비싼금액인 점을 감안할 때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 시 캐시워크 혜택이 강화될 수 있을 듯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정확한 스펙과 설명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캐시워크쇼핑몰

     

    캐시워크 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헬스케어 분야 1위 대표 앱 캐시워크를 통한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판매, 서비스 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캐시워크 만보기 리워드를 정리해보면  1일 10,000보 걸을 시 100 캐시 1달에 대략 3,000 캐시 획득 캐시워치를 구매하였을 때 1일 10,000보 걸을 시 200 캐시 1달에 대략 6,000 캐시 획득 캐시 인바디를 구매하였을 때 30일 연속 체중 측정 시 4,500 캐시 무소유로 리워드를 획득하시면 1달에 3,000 캐시 풀 소유로 리워드를 획득하시면 1달에 10,500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돈 버는 이벤트

    돈 버는 이벤트는 3가지로 구분됩니다. 핫딜 이벤트, 병원 이벤트, 캐시 워크 피드입니다.

     

    캐시워크피드

     

    캐시워크 피드는 해당 화면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 추가로 피드 받기에 대한 캐시가 추가 지급됩니다. 기사 보기 외에도 다른 앱테크 어플처럼 설치, 가입 팔로우, 보험 확인 등으로 추가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핫딜 이벤트 화면

     

    핫딜 이벤트의 경우 주로 병원 관련된 핫딜 행사로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상단의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화면과 메뉴 참조하시면 됩니다.

     

     

    병원이벤트 화면

     

    병원 이벤트 역시 핫딜 이벤트와 큰 차이는 없으며 병원 진료 신청 시 추가 캐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 메뉴 역시 참조하시면 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이벤트

    이벤트는 뽑기5분 게임, 나누어집니다.

     

     

    캐시로 기프티콘 뽑기 화면

     

    뽑기는 해당 상품을 일정 캐시로 획득하는 메뉴입니다. 원하시는 상품 옆에 해당 캐시를 지불하고 뽑으면 됩니다.

     

     

    5분 게임 화면

     

    5분 게임은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메뉴로 리워드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 종류와

     

     

    캐시 획득 가능한 게임

     

    종류에 따라 게임 랭킹에 따른 캐시 획득이 가능한 게임이 존재합니다. 확인하셔서 리워드에 획득이 되는 게임 참여를 해보시면 캐시 획득에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캐시워크 룰렛 화면

     

    캐시 워크 룰렛은 외부 메뉴에도 있으며 내부 게임 속에도 찾을 수 있습니다. 처음 들어갈 때 광고를 시청한 후 5회 룰렛을 진행하며  참여 기회 소진 후 다시 광고 시청 후 들어가서 5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룰렛은 3개의 화면에서 동일한 금액이 뜨면  해당 금액 지급 다른 금액이 뜨게 되면 1 캐시가 지급됩니다.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하게 지급되니 틈날때마다 도전해보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친구 초대

     

    친구초대 메인 화면

     

    친구 초대는 초대한 사람 가입한 사람에게 각각 500 캐시가지급됩니다. 해당 SNS를 통해서 친구에게 가입 링크를 보내 거나 친구가 가입할 때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캐시가 지급이 됩니다. 다른 리워드 어플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5.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 워크에 핵심 기능인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입니다. 일정한 퀴즈 가등록이 되고 위의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이  되면 추가 퀴즈가 생성됩니다. 퀴즈 캐시가 적립 가능한 퀴즈는 상단에 진행 중이라고 뜨며 아래 참여자 수와 남은 캐시로 잔여 시간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포인트가 전체 소진되면 참여할 수 없으니 상시 체크가

    필요합니다. 퀴즈 일 공개 수량은 정해진 것은 없으며 주기적으로 올라오니 매 정각 체크하시거나 혹은 다음 퀴즈까지

    남은 시간으로 추측하여 퀴즈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공식 홈페이지 자료 첨부하겠습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출처 : 캐시워크 공식홈페이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풀이 화면

     

    퀴즈는 해당 브랜드당 4가지 정도의 내용이 변화 되며 순차적으로 뜨게 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

     

    성분 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 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한외인성 기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미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 트라넥삼산, OOOO을 함유하였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ㅂㅅㅂ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

     

    성분 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 세럼은 비타민 C보다 6,000배 강력한 슈퍼 OOO 아스타잔틴을 함유하여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ㅎㅅㅎ)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 3

     

    성분 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 세럼은 슈퍼 항산화 아스타잔틴 성분이 짙은 OOO을 옅게 환원시켜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ㅁㄹㄴ)

     

    캐시 워크 돈버는퀴즈. 4

     

    성분 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 세럼은 OOOO에 효과적인 72종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울릉도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여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ㅅㅂㅋㅇ)

     

    이런 패턴으로 퀴즈가 등록됩니다.

     

    퀴즈 정답을 등록하게 되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 하게 주어지니 참여하셔서 캐시 획득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캐시 판매를 통한 현금화 방법 공유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주관이 들어가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앱테크]캐시워크 쿠폰판매 방법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쿠폰판매 방법과 소멸예정 캐시 확인

    캐시워크에도 쿠폰 판매를 통한 캐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캐시워크 쿠폰 판매 방법을알아보겠습니다. 캐시워크 사용팁은 아래 이전 포스팅 링크 공유드립니다. [앱테크]캐시워크(

    www.ewlb.net

    캐시슬라이드보다 다소 늦게 오픈하였지만  추격 속도는 어마어마했고 지금은 리워드 어플의 양대산맥이라 불릴 정도로 캐시 워크는 급성장 했습니다. 특히 캐시슬라이드가 초반에 활용하다 급격히 감소한 초성 퀴즈를 캐시 워크 돈 되는 퀴즈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유저 유입을 통한 지속적인 리워드 및 홍보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듯합니다.

     

    해당 글 역시 광고는 아니며 처음 사용하시거나 혹은 퀴즈, 만보기 기능만 사용하시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팁을 드리기 위해서 시작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앱테크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신다면 행복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기와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