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GS25 1월 행사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월 행사가 너무 많아서 행사 내용 체크만 해도 시간이 엄청 걸렸습니다.  GS25 1월 행사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S 25 캐릭터(출처 GS25 페이스북)

GS25 1월 행사 명절 선물 사전예약

GS25 1월 행사 내용 명절 선물 사전 예약(출처:GS25 공홈)

GS25 역시 다른 편의점들처럼 명절 선물세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신용카드 할인데 2+1까지 고려한다면 대형마트 대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듯합니다. 참조하셔서 저렴하게 미리 준비하시면 될 듯합니다.

 

[GS25 1월 행사 온라인 카탈로그]

 

2021 GS25 편의점 설 카탈로그

2021 GS25 편의점 설 카탈로그

asp2.ezebn.com

 

<상단 목차로 이동>

 

 

딸기 시즌 이벤트(네이버 페이 50% 캐시백, 2+1)

 

딸기 시즌행사 네이버페이 50% 캐시백 + 딸기 제품 2+1(출처 GS25공홈)

딸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GS25는 시즌 이벤트에 강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페이 50% 캐시백 이벤트는 1인당 최대 1만 원 한도이며 2월 말 네이버 포인트로 캐시백되는 점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베리베리 굿 하나 더 이벤트는 해당 상품 결제 시 2+1은 3개 가지고 가면 1개는 증정품 처리가 됩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신축년 맞이 힘내소 1+1 이벤트!

신축년 맞이 힘내소 1+1 행사(출처GS25 공홈)

신축년 맞이 힘내소 이벤트입니다. 마스크는 우리 카드 전용 이벤트이며 그 외 1+1 행사는  해당 항목  잘 보신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 혜택 총정리

배달 대행 요기요, 카카오 주문하기 이벤트(출처 GS25공홈)

코로나의 지속적인 유행은 편의점도 배달대행 시장으로 뛰어들게 하였습니다. 카카오 주문하기와 요기요 행사 참고하셔서 배달로 편안하게 편의점 쇼핑하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코카콜라, 몬스터, 할리스&쩐주단 음료 3종 누적 뽑기 이벤트

음료 3종 누적 뽑기 이벤트(출처:GS25공홈)

 

몬스터, 코카콜라, 할리스&쩐주단 음료 구매 후 GS&포인트로 적립 시 스티커가 생성이 되며 일정 스탬프를 모은 후 뽑기를 통해 당첨 경품을 확인하면 됩니다. 다소 확률은 낮을 수 있지만 구매하신다면 어플 적립 잊지 말고 하세요! 꼭 읽어주세요 &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하시고 참여하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모바일 팝 5천 원 이상 결제 시 경품이 팡팡

모바일팝 5천원 이상 결제 시 경품이 팡팡 이벤트(출처 GS25 공홈)

GS 25에서 담배, 서비스 상품 등을 제외한 상품 구매를 모바일 팝으로 했을 때 해당 경품을 뽑을 수 있습니다. 1일 최대 6번까지 2회 구매 시 스탬프 확인이니 1일 최대 3회까지 경품 확인 가능합니다. 이점 확인하셔서 모바일 팝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셔서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꼭 읽어주세요 내용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2021년 신축년 대한민국 모두 힘내소!

2021년 신축년 대한민국 모두 힘내소! 이벤트(출처GS25공홈)

이번 이벤트도 적립 이벤트로 해당 상품 구매 후 GS&POINT 어플로 적립을 하시면 스탬프가 생성되며 생성된 스탬프를 확인하여 랜덤 경품을 획득하면 됩니다.

 

이벤트 주의사항은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신축년이라 대한민국 힘내소 행사를 진행 중인데 GS25 행사 운영팀 센스가 완벽합니다. GS25는 전통적으로 이벤트에 강한 면모를 보여서 오늘 포스팅도 자료 정리하다가 혼이 나가버렸습니다. GS25 1월 행사 참조하셔서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 GS25 1월 행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매월 편의점 행사 정리하여 올릴 예정이니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GS25 매장 검색]

 

GS25

일상생활의 중심, 하루의 시작 Lifestyle Platform GS25

gs25.gsretail.com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