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다들 편의점 가실 때 1+1이나 그 달의 행사를 놓치기 쉽습니다. 매달 초 꿀팁 정보에 정리하여 공유드리겠습니다. 참조하셔서 알뜰 쇼핑하세요! 오늘은 이마트24 1월 할인 행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24 편의점 1월 행사

 

이마트24 1월 행사 카드 편

이마트 24 카드 할인 행사(출처 : 이마트 24 홈페이지)

1월의 이마트 24 편의점 카드 관련 할인행사입니다. 각 카드별 멤버십 중복 할인 여부 확인 부탁드리며 행사 조기종료 가능성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할인 행사의 경우 통신사 멤버십과 중복되어 사용하면 일부 마트보다도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매장 행사 제외니 계산 전 이마트 24 편의점 행사 여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이마트24 초특가 7일장

이마트24 초특가 7일장 1 (출처 : 이마트 24 홈페이지)
이마트24 초특가 7일장 2 (출처 : 이마트 24 홈페이지)

하나 설명하나 설명하나 설명하나 설명하나 설명글 2021년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매장 내 전 상품 네이버 페이로 1,000원 이상 결제하게 되면 1,000원 페이백이 되며 현대카드로 봉지면 전 상품 결제 시 50% 페이백

이 된다고 합니다. 봉지면 현대카드 같은 경우는 편의점 시세 감안을 해도 마트보다 쌀 듯합니다. 그리고 행사 상품 구매 후 앱으로 적립하면 룰렛이벤트도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조하셔서 쇼핑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이마트24 매장 찾기

[이마트24 매장 찾기]

 

이마트24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이마트 편의점

www.emart24.co.kr

집 근처의 이마트 24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바로가기 생성해놓았습니다. 참조하셔서 집 근처 매장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2021년 행사나 프로모션이 벌써 나오고 있습니다. 편의점이 행사에 통신사 할인까지 받으면 일부 품목은 마트보다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별 행사 정리하여서 공유 드릴 예정이며 참조하셔서 조금 더 저렴한 소비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