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1월 행사를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할인정보 미리 체크하셔서 방문하세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할인 행사

 

명절 선물 세트 할인(한우, 설 선물세트)

세븐일레븐 신축년 기념 프리미엄 한우세트 20% 할인, 선물세트 10%할인 행사(출처 세븐일레븐 공홈)

명절 대비 명절 선물세트가 하나둘씩 나오고 있습니다. 편의점에 미리 신청하여 예약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니 확인하여서 쇼핑에 참조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세븐일레븐 신축년 기념 프리미엄 한우세트 20% 항목에 편의점 통신사 카드 추가 할인에 대한 비고는 따로 없지만 사전 문의하고 방문하시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 듯 합니다.

 

아래의 설 선물세트 5만 원 이상 품목의 경우는 통신사 할인이 되며 롯데카드로 구매해야 할인 및 페이백이 되기 때분에 아래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하여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런 포인트, 할인 제도를 잘 참조한다면 마트나 백화점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조하셔서 선물 준비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참조하세요!

 

[세븐일레븐 명절 선물 카탈로그]

 

[세븐일레븐 - Home]

2021 설 선물 특선집

2021seveneleven.modoo.at

 

<상단 목차로 이동>

 

 

5천 원 이상 결제 시 세븐 엡 적립하고 세븐 로또!

세븐일레븐 세븐로또(출처 세븐일레븐 공홈)

5,000원 이상 적립 후 세븐 APP를 통해 포인트 적립 시 로또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2월 중 라이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다만 사행성 이벤트라 19세 미만 참여 불가, 위의 설 선물세트와 중복 적용 불가, 1인 1일 1회 최대 28회 적용 등의 제한이 많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 체크하셔서 참여하시면 될 듯 합니다. 돈 안 드는 로또니 참여하셔서 대박 나시길바랍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페이코인 결제 시 15% 전상품 할인

페이코인 결제시 15% 전상품 할인(출처 세븐일레븐 공홈)

페이 코인과 제휴되어하는 행사로 보입니다. 페이코인 사용자 분들이나 신규 사용자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듯합니다.전상품 15%긴 한데 일 1회 3천 원 한도인 점도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런 이벤트는 월 초 점주님들이 대부분 모르시거나 혹은 미적용 매장일 수 있으니 편의점 방문하여 사전 문의 후 구매 진행하시는 게좋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세븐일레븐 와인 아르헨티나 트리벤토 리저브 에디션 판매

아르헨티나 와인 트리벤토 리저브 에디션 판매(출처:세븐일레븐 공홈)

트리벤토 와이너리가 있는 아르헨티나의 멘도자 지역은 고도가 높고 사계절이 뚜렷한 대륙성 기후여서 와인 생산에 적합합니다. 특히 이 지역엔 세 종류의 바람이 불어 포도나무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데 ‘세 가지 바람’이라는 와이너리 이름도 여기에서 유래한다고 합니다.

트리벤토는 롯데 계열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시그니처 와인으로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품종인 말벡 100%의 레드와인이며,  트리벤토 리저브 까베르네-말벡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까베르네 쇼비뇽과 말벡을 8.5대 1.5로 섞어 강렬한 바디감이 특징인 레드와인입니다. 세븐일레븐 와인은 공동구매를 통해 가격도 1만 900원으로 낮췄다고 합니다. 해당 와인 정보도 이해하시고 와인을 구매하시면더욱 맛있는 와인 생활이 될 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슬기로운 집콕 생활 다이슨 5종 20% 할인

슬기로운 집콕생활 다이슨 5종 20% 할인(출처 세븐일레븐 공홈)

뜬금없는 다이슨 판매이긴 한데 롯데 계열사에 하이마트가 있는 것을 알면 이것도 크게 신기한 일은 아닙니다. 오히려 전자제품 판매의 채널  다각화를 통한 개인 편의점의 소규모 전자제품 판매 채널로 활용한다는 면에서 역시 대기업 롯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 우리 카드. 비씨카드 사용 시 20% 할인이 되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다른 판매 채널과 비교 후 저렴한 가격이면 구매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토스트 4종 & 과자 4종 구매 시 세븐 카페 증정

과자 4종, 토스트 4종 구매시 세븐카페 증정 행사(출처 세븐일레븐 공홈)

거의 매달 진행되는 커피 증정 이벤트입니다. 해당 품목의 토스트 또는 과자를 먹게 되면  커피 증정이 됩니다.

대부분 이런 행사는 아메리카노 추출 기기 앞에 팝업 홍보물로 부착되어있는 경우가 있으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다만 편의점마다 커피머신이 있는 곳과없는 곳이 있으니 참조하셔서 행사 참여 하시면 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세븐일레븐 1월행사 마무리

이상 세븐일레븐 1월 행사를 알아봤습니다. 편의점 행사를 정리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비싸다는 단점도 있지만 편의점만큼 가깝고 활용도가 높은 소매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런 이벤트 제휴 할인 등을 놓치지 마시고 참고하셔서 편리성에 경제성까지 더하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할인은 매달초 업데이트 예정이며 구독과 공감 눌러주셔서 자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행복한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

 

-점포 찾기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세븐일레븐 공식 홈페이지]

 

가깝고 편리한 행복충전소, 세계 1등 편의점 세븐일레븐

세계 1등 편의점 7-ELEVEN은 오늘날, 전 세계 18개국에서 매 4시간 마다 하나의 7-ELEVEN 점포가 문을 열고 있으며, 매일 3000만 명의 고객이 7-ELEVEN 점포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www.7-eleven.co.kr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