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보헤미안 랩소디를 필두로 역대급이라 불리는 이번 2021 설특선영화 라인업 공유드립니다. 전체 편성보다는 핫한 영화들로 뽑아보겠습니다!!! 참조하셔서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목차
보헤미안랩소디 SBS 2월 13일 토요일 밤 8시 40분
2018년 10월 31일에 개봉한, 록 그룹 퀸의 보컬리스트, 프레디 머큐리의 전기 영화로 제목은 퀸의 Bohemian Rhapsody에서 따왔으며, 1970년 퀸 결성부터 1985년 라이브 에이드 공연까지 그려진 영화입니다.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드라마 작품상, 드라마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음향효과상, 음향편집상, 편집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주인공 그러나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과거 국정원 시절의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웹툰은 하루아침에 대박이 나지만,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목표가 된 전 국정원 요원 현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자 히트맨 그가 깨어난다.
북한 핵잠수함에 갇힌 한국 북한 미국 최정상들의 이야기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 북한의 최고지도자인 위원장(유연석)과 미국 대통령(앵거스 맥페이든) 간의 남북미 정상회담이 북한 원산에서 열리게 됩니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곽도원)의 쿠데타가 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히게 되고 그리고, 좁디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 되는데…
극강의 쫄깃함으로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처음 해외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되고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휴가 끝? 작전 시작! 구사상 초유의 비행기 납치 사건의 해결의 실마리가 된 부부 이 부부의 정체는?
두 명의 병사 하나의 미션 싸워야 할 것은 적인가? 시간인가?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스코필드'(조지 맥케이)와 '블레이크'(딘-찰스 채프먼)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에린 무어' 장군(콜린 퍼스)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리처드 매든)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가는데
변호사 정인은 아버지의 사망소식을 뒤늦게 듣지만 끝내 장례식장에 가지 않는다. 며칠 후, 정인은 충격적인 소식을 TV로 접하게 된다. 고향집에서 치러진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조문객들이 마신 막걸리에 농약이 검출되었고, 마을 노인 지 씨는 사망하고 추인회 시장 및 3명이 중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더불어 용의자로 긴급 체포된 사람이 엄마 채화 자라는 사실에 다음날, 정인은 구치소 접견실로 찾아가 화자에게 자초지종을 확인하려 하지만, 화자는 자신의 딸인 정인을 알아보지 못한 채 횡설수설하며 치매 증상을 보이기 시작한다. 마을 사람들의 비협조 적인 태도와 목격자의 거짓진술, 침입자의 흔적, 시시각각 나타나는 수상한 정황들과 자신도 못 알아보는 치매에 걸린 엄마의 결백을 위해 결국 정인은 변호를 맡게 되고 사건 조사를 하면 할수록 무시무시한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농약 막걸리 살인 사간에 용의자 엄마 그리고 변호사 딸의 이야기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부산행)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하게 되고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버려진 땅 반도에서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이번 2021년 설 특선영화는 역대급라인업이네요. 보헤미안 랩소디 부터, 살아있다, 오케이 마담, 큰엄마의 미친봉고, 강철비2, 반도 등 따끈따끈한 신작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습니다. 설특선영화 정리를 하다 하다 안돼서 파트 2개로 나누었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JTBC와 SBS 라인업이 알차네요 놓친 영화 보고 싶은 영화도 있었는데 이번 설에는 집콕 특선영화 시청으로 극장 못 간 한을 풀어야겠네요.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공감+구독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