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스터리, 괴담, 음모론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그런데 딱 심야 괴담회란 프로가 오늘 본방입니다. 방송시간과 대략의 내용은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본방사수 예정)

 

심야 괴담회 첫방송!

 

목차

     

     

     

    심야 괴담회 첫 방송!

    심야 괴담회는 2021년 1월 7일 목요일 10시 20분 첫 방송이며 1월 9일 토요일 밤 10시 2회 차 편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시청률이 대박 나서 정규 편성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심야 괴담회는 MBC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개념 공포 토크쇼로 출연진은 자칭 공포 고인물이라고 칭한다는 신동엽, 김숙, 박나래, 황제성, 허안나, 심용환 곽재식이 출연하며 '블라이스'라는 웹소설 사이트와 함께 총상금 4,444,444원을 걸고 진행하는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입니다. 괴담 접수 기준은 본인 또는 주변인들이 겪은 기이하고 신비한 이야기나 소름 돋는 경험담, 각 지역에 내려오는 전설, 학교-군대-아파트 등을 소재로 한 괴담, 요괴 괴물에 얽힌 이야기 등 실화와 실화에 기반한 창작물이 모두 포함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이 색다른 이유는 기존의 다른 납량특집 프로그램처럼 특수효과나 분장 등의 공포가 아닌 실제 괴담 사연과 소재를 바탕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MBC 심야 괴담회 이야기 챌린지 참가작

    블라이스 심야괴담회 모집 공고

     

     

    [블라이스 MBC 심야괴담회 이야기 챌린지 참가작 바로가기]

     

    블라이스

    무료 웹소설, 로맨스, 로판, 판타지, 현판, 무협, 인기 웹소설 연재 플랫폼

    www.blice.co.kr

    위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심야 괴담회 이야기 챌린지 참가작들을 올려놨습니다. 비로그인으로 볼 수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단 방송을 보실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차후에 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심야 괴담회 예고편 미리 보기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괴담이나 미스터리 음모론이라면 환장을 하던 저도 나이를 먹고 점점 무던해지던 요즘 흥미를 끄는 프로그램을 발견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이름하여 심야 괴담회! 프로그램을 보려고 두근두근하게 기다렸던 게 얼마만인지 괜스레 설레는 마음입니다. 어렸을 때에는 MBC 이야기 속으로, SBS 토요 미스터리 극장 벌벌 떨면서 보면서 자랐고, 좀 더 크고고는 각종 괴담이나 공포 글을 읽으며 묘하게 무서운 느낌을 즐겼는데 요즘은 그런 것도 없어서 뭔가 무료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현실이 더 무서운 상황이니까요(이번을 기회로 차후 괴담 미스테리 카테고리를 확장해보려고 합니다!). 알고 있는 내용일 수도 있지만 저의 작은 노력이 정규 편성을 이루리라는 마음으로! 경건하게 맥주 한잔과 본방사수를 할 예정입니다. 괴담 미스터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본방 사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시청 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