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정치와 경제 그중에서도 주식은 때려야 땔 수 없는 존재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차기 서울시장 후보로 떠오르는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의 관련주, 테마주, 대상 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기 서울시장 후보 박영선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목차

     

     

     

    서울시장 여론조사 결과 

    서울시장 여론조사 결과 (출처:아이뉴스 24, 윈지코리아컨설팅 제공)

    2021년 3월 더불어 민주당의 서울 시장 후보 단일화를 결정하였습니다. 야권 차기 서울시장 후보로 급상승하며 주목받는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의 관련주,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치 관련 테마주, 관련주의 경우 회사의 실적 등의 장점과 상관없이 기대감, 투자심리, 이슈와 뉴스 등에 움직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기대감이 소멸되면 하락할 수 있는 리스크도 크기 때문에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에 대한 방향성은 각자 판단하셔서 투자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IMBC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IMBC

    동사는 디지털컨텐츠 유통, 웹에이전시 사업, 광고/ 프로모션/ 수수료 사업 등을 수행하는 MBC 그룹의 인터넷 자회사로 약 638만명의 회원을 바탕으로 방송, 라디오, 뉴스, 연예스포츠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와 관련된 광고사업 및 프로모션 사업 등을 진행중인 회사입니다.(출처:FnGuide)

     

     

     

    제이씨현시스템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제이씨현시스템

    동사는 1991년 5월 11일 설립되었으며 1997년 11월 10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컴퓨터 및 컴퓨터 관련 제품, 카 인포테인먼트 제품, 보안 및 네트워크장비 판매업 및 인터넷 서비스 부문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한 PC시장 판도의 변화를 바탕으로 PC의 수요 증가 및 기존의 신성장 동력으로서의 드론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시장 확장이 기대되는 업체입니다. (출처:FnGuide)

     

     

     

     

    제이티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제이티

    동사는 1998년 설립되어, 반도체 검사장비 관련 사업 개발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당사는 설계 및 개발 전문 기업으로 생산설비는 보유하지 않고 외주 생산하며 반도체 검사장비 시설은 천안에서, 산업용 특수가스 및 가스설비시설은 진천에서 생산 중입니다. 주력사업인 번인소터(Burn-in Sorter)는 메모리 반도체 산업 성장에 따라 안정적인 주 수익원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출처:FnGuide)

     

     

     

     

     

     

    캐리소프트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캐리소프트

    2014년 10월 유튜브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채널을 시작으로 어린이 방송국 '캐리TV'로 성장한 어린이와 가족 콘텐츠IP 전문 기업으로 키즈&패밀리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OTT, IPTV, CATV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체 채널을 운영중입니다. '캐리'로 통칭되는 콘텐츠IP, 브랜드, 미디어 역량을 기반으로 커머스, 공연사업, 키즈카페, 교육 및 출판, 리빙&뷰티 사업으로 사업모델을 확대하고 있습니다.(출처:FnGuide)

     

     

     

     

    드림시큐리티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드림시큐리티

    동사는 자체 보유한 기술력 및 전문인력을 통해 행정,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업체 등 다양한 기관에 PKI/인증, 유선보안, 무선보안, 전자문서 보안 분야 등의 솔루션 공급 및 SI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제품과 서비스는 대부분 정보보안산업의 정보보안제품 중 시스템 보안, 정보유출방지 및 암호인증분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대체인증 수단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FIDO 기반의 생체인증 기술을 개발하여 FIDO 글로벌 공인인증을 획득한 기업입니다. (출처:FnGuide)

     

     

     

    SBI핀테크솔루션즈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SBI핀테크솔루션즈

    동사 사업 부문은 결제서비스 부문, 국제송금을 제공하는 개인머니서비스, 백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지원서비스 등으로 나뉘며 주식회사 AXES Payment, 주식회사 ZEUS 등 12개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기준 일본의 개인간 국제송금 시장에서 동사 점유율은 33%로 추산됨. 매출은 결제서비스 38.5%, 개인머니서비스 49.9%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기업입니다.(출처:FnGuide)

     

     

     

     

    SGA솔루션즈

    박영선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 SGA솔루션즈

    동사는 보안운영체제, 응용보안 및 전자문서 솔루션 사업, 엔드포인트 보안의 정보보안 사업, 모토로라솔루션 무전솔루션판매를 통한 물리보안 사업을 진행중이며 정보보안은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개발, 시스템보안 솔루션 개발 분야의 매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보안운영체제인 RedCastle V4.0을 출시하여 CC인증을 획득하였으며 OTP 및 ARS 인증을 지원하는 AuthCastle 개발을 2014년 완료하였습니다. (출처:FnGuide)

     

     

     

     

     

    마무리

    이상 차기 서울시장후보 박영선의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를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자료들은 참조만 하셔서 각자의 선택으로 전략적인 성투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공유드리면 정치 관련 테마주, 관련주의 경우 회사의 실적 등의 장점과 상관없이 기대감, 투자심리, 이슈와 뉴스 등에 움직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기대감이 소멸되면 하락할 수 있는 리스크도 크기 때문에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에 대한 방향성은 각자 판단하셔서 투자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가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쫀쫀 아빠 드림.

     

     

     

    [주식이야기/테마주관련주대장주]애플카 관련주 현대차 현대차우 기아차 현대위아 현대모비스

     

    애플카 관련주 현대차 현대차우 기아차 현대위아 현대모비스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늘은 주식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던 기아차와 애플카가 협력 사업을 진행한다는 기사가 뜨고 기아차 주식은 급등하였습니다. 기아차가 현대 모비스를 제치고 시

    www.ewlb.net

    [주식이야기/테마주관련주대장주]텐센트 이슈 및 한한령 해제시 상승예상과 국내 게임 관련주 게임 테마주

     

    텐센트 이슈 및 한한령 해제시 상승예상과 국내 게임 관련주 게임 테마주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금일 텐센트가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사 인수를 검토 중이라는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와 맞춰서 국내 게임 관련주,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텐

    www.ewlb.net

    [주식이야기/테마주관련주대장주] - 중국의 한한령 해제 관련 주식 Part.1 엔터주 엔터테인먼트 테마주

     

    중국의 한한령 해제 관련 주식 Part.1 엔터주 엔터테인먼트 테마주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늘은 한한령 해제 시 수익을 볼 수 있는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Part.1으로 국내 엔터테인먼트 및 엔터 관련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www.ewlb.net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