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케라인의 파괴력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골 합작 순위를 1위와 타이기록으로 앨런 시어러와 크리스 서턴 선수와의 13골을 동률로 만들었습니다. 역대 프리미어리그 골 합작 순위도 33골로 전설의 듀오인 램퍼드와 드로그바의 36골에 3골 차로 쫒고 있습니다. 아직 시즌은 진행 중이며 이왕 이렇게 된 거 기존 기록은 전부 다 갈아치우고 앞으로 몇백 년은 깨지 못할 대기록을 세워줬으면 합니다.
중국 티탄 스포츠에서 2013년부터 발롱도르를본떠서 만든 BEST FOOTBALLER IN ASIA(속칭 아시아 발롱도르)를 손흥민 선수가 4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포인트를 보니 왕년의 이니에스타, 헐크도 있는데 기준이 아시아에서 뛰는 선수인지 아니면 아시아 출신 선수인지 둘 다인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수상은 좋은 거니 손흥민 선수 축하합니다!!! 푸스카스 상도 수상하고 올 한해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2020-2021 시즌은 모든 사람들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딱히 희망도 즐거움도 없고 나아질 기미도 없이 끝없이 힘들어지고 있는 현재 진행형이구요. 누군가 말하길 손흥민 선수가 축구 잘한다고 내가 물질적인 이익을 보는 건 없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국적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 순위 상위권에 랭크하며 대기록을 세운 손흥민 선수의 기사를 볼 때마다 최소 기분은 너무 좋습니다. 힘든 이 상황에 있어 잠시나마 시름을 잊을 수 있는 기쁜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손흥민 선수가 펄펄 날았으면 좋겠고 지금 루머로 돌고 있는(가능성은 낮지만)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만약에 성사된다고 한다면 바로 손레알 유니폼을 지르러 가겠습니다. 해할아버지 차범근 선수, 해버지 박지성 선수 해삼촌 손흥민 선수 아직 전성 기니 손흥민 선수가 더 큰 대기록을 세우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쓰다 보니 손뽕에 찬 포스팅이 되어버렸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공감+구독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