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퀴즈정답은 지정된 시간대별로 공개 되며 퀴즈별로도 시간대가 틀려서 업데이트가 다소 늦어 질 수 있습니다. 이점 참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업데이트 진행 하겠습니다.

 

 

 

오퀴즈 정답

"하림 베스트 튀김 오늘만 최대 29% 할인 !" 3월 9일 10시 오퀴즈 부터 1시 오퀴즈 까지 출시되며 선착순 1회 30P 그외에는 5P 지급됩니다. 예산 소진 시 모든 적립이 종료됩니다. (겟썸띵라이브의 경우 방송으로 인하여 코드 공개 시간이 촉박하여 업데이트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림 베스트 튀김 오퀴즈

 

10시 오퀴즈 정답 

 

문제:하림팝콘 치킨은 팝콘처럼 바삭바삭한 치킨을 OOOO 먹을수 있는 치킨스낵이다. OOOO은?

 

 

한입에쏙 입니다.

 

 

11시 오퀴즈 정답 

 

문제: 하림 꿔바로우에느느 표고버섯과 양파로 만들어 새콤달콤한 OOOO가 함께 들어있다 OOOO는?

 

 

특제소스 입니다.

 

12시 오퀴즈 정답 

 

문제: 하림 꿔바로우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닭 OO으로 만들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다!

 

안심 입니다.

 

 

1시 오퀴즈 정답 

 

문제

 

 

정답입니다.

 

 

오퀴즈정답

 

안녕하세요!!! 잘 먹고 잘 살기의 쫀쫀 아빠입니다. 오케이 캐시백은 활용도가 높으며 현금전환이 될 정도로 유용한 포인트 입니다. OK캐시백 출석 체크와 오퀴즈정답 으로 캐시백 포인트 획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좋은 정보를 신속하고 빠르게 공유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퀴즈정답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소소하지만 앱테크를 통해 조금이라도 돈 더 버는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쫀쫀아빠 드림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