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2021년 3월 8일~3월 14일 리브메이트 183회차 일반상식퀴즈 푸시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 해당 메뉴를 찾아가기 위해서는 전체 메뉴에서 포인트리->'적립하기' 선택->'일반상식퀴즈'선택 후 퀴즈 참여-> 문제풀이 후 '채점하기'를 누르면 포인트가 획득됩니다. 

 

 

리브메이트 183회차 일반상식퀴즈 (포인트리 10P 적립)

 

문제:다음중 멘델의 유전법칙에 해당하지않는것은무엇일까요?

 

 

정답:잠재의법칙

 

 

리브메이트 183회차 일반상식퀴즈 (포인트리 10P 적립)

 

문제:해상에서 유류오염사고 발생시 기름이퍼지는 것을 막고 제거할 목적으로 설치한 띄우개로된 울타리는 무엇일까요?

 

 

 

정답:오일펜스

 

리브메이트 183회차 일반상식퀴즈 (포인트리 10P 적립)

 

문제:미국의 무인우주탐사선이 아닌것은 무엇인가요?

 

 

정답:마르스1호

 

 

안녕하세요!!! 잘 먹고 잘 살기의 쫀쫀 아빠입니다. 리브메이트의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로 포인트리도 획득하고 일반 상식도 얻는 꿩 먹고 알 먹는 앱테크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좋은 정보를 신속하고 빠르게 공유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소소하지만 앱테크를 통해 조금이라도 돈 더 버는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