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출처 캐시워크 공홈)

2월 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 퀴즈 정답 체크 후 랜덤 캐시 받아 가세요!오늘의 캐시워크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퀴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마르테디 아이웨어(안경) 의 템플(다리) 소재는 ㅂㅌㅌㅌㄴ 입니다. 이 소재는 가볍고 탄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합니다. ㅂㅌㅌㅌㄴ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베타티타늄 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마르테디는 초경량안경을 표방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르테디의 안경은 렌 즈를 제외한 안경테만의 무게는 몇 g일까요? (숫자만 적어주세요)

 

 

8 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눈의 피로도 증가와 수면 장애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ㅂㄹㄹㅇㅌ를 차단 해주는 렌즈가 장착되어있는 마르테디 안경!! ㅂㄹㄹㅇㅌ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ㄹㅇㅌ)

 

 

블루라이트 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마르테디는 소비자의 시력보호 를 위해 바로 착용이 불가능한 데모렌즈가 아닌, 바로 착용가능한 무도수 청광차 단렌즈를 기본탑재하고 있습니다. 마르테디의 청광렌즈는 여타 렌 즈대비 높은 차단율인 00%를 차단합니다. 00에 들어갈 숫자 는 무엇일까요?

 

 

70 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처:캐시워크 공홈)

안녕하세요!!! 잘 먹고 잘 살기의 쫀쫀 아빠입니다. 캐시 워크 앱테크의 꽃은 돈 버는 퀴즈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퀴즈 정답 공유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홈페이지를 들어가도 정답을 모를 때는 검색을 하게 되는 경험을 해왔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좋은 정보를 신속하고 빠르게 공유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캐시워크 사용법과 쿠폰 판매 기능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사용법과 효율적인 캐시획득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사용법과 효율적인 캐시획득

오늘은 돈 버는 퀴즈로 더욱 유명한 캐시워크(Cash work)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유명한 앱테크 어플이라 대부분 사용하시고 있을 수도 있지만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뷰해보겠습

www.ewlb.net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쿠폰판매 방법과 소멸 예정 캐시 확인

 

앱테크 추천 캐시워크 쿠폰판매 방법과 소멸예정 캐시 확인

캐시워크에도 쿠폰 판매를 통한 캐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캐시워크 쿠폰 판매 방법을알아보겠습니다. 캐시워크 사용팁은 아래 이전 포스팅 링크 공유드립니다. [앱테크]캐시워크(

www.ewlb.net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캐시워크 정답

오늘 하루도 소소하지만 앱테크를 통해 조금이라도 돈 더 버는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쫀쫀 아빠 드림

 

[다른 글 보기]

 

2021년 GS25 2월행사 알아보기 PART.1

2021년 GS25 2월행사 알아보기 PART.2

2021년 CU 2월행사 알아보기

2021년 2월 세븐일레븐 할인 및 행사 이벤트

할인정보 이마트 24 2월행사 2월 카드 혜택 할인 안내

2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 24 와인행사 맥주행사 모음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