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위기에 빠진 외식업계를 돕기위해 시작되었던 외식 할인 지원 사업이 11월 24일 중단된 후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다시 재개된다고 합니다. 신청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연말 연시 집콕 외식생활이란?
11월 24일 중단되었던 외식 할인 지원을 배달앱으로 주문, 결제한 품목에 대하여 29일 오전 10시부터 예산소진 시 시까지 (종료일 미정) 진행한다고 합니다. 1차 참여 배달앱은 쿠팡이츠, 요기요, 배달의 민족,먹깨비, 배달 특급, 페이(PAYCO)이며 추후 부르심, 부르심 제로, 배달의 명수, 띵똥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참여 카드사는 KB국민, NH농협, LOCA(롯데카드), BC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입니다.
다시 시작되는 외식 할인은 코로나 환자폭증으로 인하여 배달앱을 통해 결제된 외식 결제 중 배달과 포장의비대면 외식만 가능하고 배달원 대면 결제, 매장에서 현장 결제 후 포장 등의 대면 활동 관련은 포함되지않는다고 하니 참조하셔야 합니다.기존의 행사가 주말에만 진행되었던 것에 반해 주중사용도 포함되었습니다.
카드사별로 1일 최대 2회 참여 가능하며, 배달앱의간편 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에만 실적으로인정된다고 하니 이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배달앱을 이용하여 1회 2만 원 이상 4회 카드 사용 시총 8만 원 이상을 사용하는 조건 충족 시 카드사에서다음 달 1만원환급 또는 청구 방법으로 할인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초 지급일은 카드사별로 상이 할 수 있지만 2021년 2월 16일 이후니 이점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확진자가 늘어가는 가운데 외출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외식 할인 지원을 배달로 지원으로 변경한 것은 정말 좋은 취지의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29일 10시 이후 신청하셔서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