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잘살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쫀쫀 아빠입니다. 오늘은 2월 페이코인 사용처 및 할인 이벤트 내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조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쇼핑 및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인로고

 

 

페이코인?

출처 : 페이프로토콜 홈

페이프로토콜 프로젝트는 한국의 통합 결제 시스템 업체 다날(Danal)이 진행하는 리버스 프로젝트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날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결제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을 통해 별도의 인프라 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자 하며, 기존 결제 시장이 직면한 높은 수수료, 느린 정산 주기 등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암호화폐의 실물 결제 서비스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페이프로토콜은 리눅스 제단에서 개발한 하이퍼레저 패브릭을 기반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특성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거래 데이터를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결제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설루션입니다.(출처:페이 프로토콜 홈)

 

<상단 목차로 이동>

 

 

2월 페이코인 사용처 및 이벤트

2월 페이코인 이벤트 공유드립니다.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다음과 같으며 CU, 미니스탑, 세븐일레븐 등의 3개 편의점 15% 할인이 장점으로 보이며 2월 17일의 도미노피자 배달 50% 할인과 2월 19일 KFC 30% 할인 등이 장점으로 보여 해당 리스트에 붉은 섹으로 표시하였습니다.

 

<상단 목차로 이동>

 

 

마무리

드디어 월초가 되었습니다. 다들 한 해의 시작인 1월은 마무리 잘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코로나로 인하여 뒤숭숭하기도 하고 경기도 어렵고 참 살기 팍팍해진 하루하루를 절실하게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즘의 이슈는 한 푼이라도 아끼고 덜 쓰고 할인하면서 사자로 생각했고 이러한 정보들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조금의 도움이라도 된다면 만족스러울 수 있을 듯합니다. 참조하셔서 슬기로운 쇼핑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도 여러 리뷰와 정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사항이나 공유사항은 댓글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가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쫀쫀 아빠 드림.

 

<상단 목차로 이동>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